본문 바로 가기 서브 메뉴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 가기
탑 슬라이드 닫기
  • 언어
대표전화 02.2235.8630

소통공간

항상 귀기울이며 소통하며 나눕니다.
함께, 내일을 만들어가는 복지공동체 구현

활동게시판

[지역활동사업] 2021년 추석 명절행사
작성자조미희 / 작성일2021.09.29
2021년 추석 명절행사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에서는 2021년 추석을 맞이하여 이용고객분들을 대상으로 9/13(월)~9/17(금) 5일동안 명절행사를 통해 민속놀이, 명절음식나눔, 차례상지원을 하였습니다!ZOOM을 활용한 랜선윷놀이 -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민속놀이!  코로나19로 인해 다함께 모여 윷놀이를 하지 못하였지만 팀 별로 복지관 프로그램실과 이용고객 가정에 모여 ZOOM을 활용하여 즐겁게 윷놀이를 진행하였습니다!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 명절음식나눔 -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  명절에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맛있는 명절음식을 나눈 후 명절인사와 이야기도 건네며 풍성한 명절분위기를 내보았습니다♡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 명절음식나눔 - 원하는 명절음식을 먹으며 명절을 더욱 즐겁게!  추석명절음식은 전+나물+소불고기 or 약밥+송편+식혜 중 이용고객분들이 원하는 음식을 직접 선택하여 더욱 만족스럽고 행복한 명절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함께 준비하며 따뜻한 명절보내기 차례지내기 - 함께 준비하면 어렵지 않아요!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차례상 차리는 방법을 알아가고, 차례에 필요한 음식 및 용품을 준비하여 더욱 따뜻하고 뜻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기쁜마음으로 맞이해주시고 참여해주신 이용고객분들 덕분에 2021 추석 명절행사가 즐겁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말씀해주신 이야기들 참고하여 더욱 즐겁고 알찬 명절행사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역활동2팀 조미희 사회복지사 입니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에서는 명절을 맞이하여 9/13(월)~9/17(금) 5일동안 명절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랜선윷놀이, 명절음식 나눔, 차례지내기를 진행하며 총 60명의 이용고객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즐겁게 참여해주신 이용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즐거운 명절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BACK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