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서브 메뉴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 가기
문화예술과 삶,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 발전소 드림블라썸
탑 슬라이드 닫기
  • 언어
대표전화 02.2235.8630

소통공간

항상 귀기울이며 소통하며 나눕니다.
함께, 내일을 만들어가는 복지공동체 구현

활동게시판

[지역활동사업] 2021년 후원자 및 자원활동가 감사선물 전달
작성자김경민 / 작성일2021.12.15
2021년 후원자, 자원활동가 감사선물 전달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2021년 많은 분들께서 후원 및 자원활동을 해주신 덕분에 복지관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었습니다. 어떤 활동을 했는지 확인해 보실까요?후원을 통해 세탁지원 만족100% 힘든 이불빨래 세탁 후원을 통해 포근한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생일파티 나만을 위한 하루 장애인분들의 생일날 특별한 하루를 선물 할 수 있었습니다. 물품 지원 쾌적한 환경 뭎품지원을 아여 여름철 시원함을 겨울철 따뜻함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여러 사업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자원활동을 통해 이미용 단정한 머리 이미용 자원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단정한 모습과 멋진 모습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예쁜거 사러가장 나는야 판매왕 바자회 준비부터 판매까지 함께 해주신 자원활동가님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 지원 따뜻한 마음 전달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여러 활동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2021년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꾸준하고 따뜻한 마음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안녕하십니까? 중구장애인복지관 김경민 사회복지사입니다.

2021년 올 한해 후원과 자원봉사를 해주신 소중한 선생님들께 감사선물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감사의 밤을 개최하여 마음을 전달하려했으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가 있어

소중한 마음을 박스에 담아 각 후원자 및 자원활동가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올 한해도 복지관을 빛내주신 소중한 후원자 및 자원활동가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중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나가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목록
BACK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