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립활동팀입니다!
2026년 첫번째 취업자 인터뷰~!
오늘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굿윌스토어에서 다양한 직무로 근무를 하고 계시는 이건주님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손님이 웃으면서 물건을 고르시는 것이 뿌듯해요." 굿윌스토어에서 일하시는 이건주님의 말입니다.
이건주님의 이야기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건주님을 응원하며, 다음 취업자 인터뷰도 기대해주세요!